우진플라임, K2022 특별관 2홀 신규 오픈
본문
우진플라임, K2022 특별관 2홀 신규 오픈
핵심 장비 슈퍼-폼과 수직 사출성형기 배치
국내 최대 사출 성형기 메이커인 (주)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이 ‘우진플라임 온라인 전시회 K2022 특별관 2홀’을 오픈했다고 22일(목) 밝혔다. K2022 특별관 2홀에는 프리미엄 투플레이튼 직압식 저압 미세 물리 발포 사출성형기(DL-A5(Super-Foam))와 프리미엄 저상형 수직 유압식 사출성형기(VH-RA5)를 배치한다.
지난 10월 우진플라임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 K2022에 참가했으며, 그 일환으로 K2022에 전시했던 기종들을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우진플라임 온라인 전시회 K2022 특별관 1홀’을 오픈, TE150NC(전동식 다중다색 사출성형기)와 TE220A5(전 전동식 사출성형기)를 선보인 바 있다. 2홀은 이의 후속 전략으로 오픈됐으며, 오프라인 상에 전시됐던 장비들을 온라인으로 공개해 고객사에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을 지속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진플라임의 DL-A5 Super-Foam(슈퍼폼)은 저압미세물리발포 사출성형기로, 고분자 내에 불활성 기체(질소)를 용해, 분산시켜 기포핵을 생성하고 사출 과정 중 감압이 이뤄져 기포핵이 성장 및 안정화시킴에 따라 다공질 형상의 제품을 성형하는 기술이 탑재돼 있다. 이를 기반으로 품질 향상과 원가절감, 경량화 등을 실현하고, 최종적으로 전체 공정 시간을 단축시켜 생산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돼 있다.
서모모터 회전 방식을 채택해 디지털펄스 제어를 통한 속도와 위치의 섬세한 제어력이 구축된 VH-RA5는 저상형 형체 구조로서의 가치를 고스란히 내보이는 우진플라임의 핵심 장비 중 하나로 꼽힌다. 작업자의 최적화된 작업환경을 제공토록 설계돼 있으며, 상부형판과 금형의 무게를 조화롭게 이용해 지종 형폐 구조로 에너지를 절감하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향후 우진플라임은 온라인 전시회를 지속 확장, 자사의 핵심 장비를 적극 알림으로써 사출 성형의 핵심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독일에서 개최된 K2022서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해 자사의 사출 성형기의 관심을 보여줬다”라며 “기술 경쟁을 선도하기 위한 네트워크를 다양하게 확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
- 이전글우진플라임, 충북 보은에 테크니컬센터 다음달 준공 (2023년 1월) 22.12.30
- 다음글㈜우진플라임, K 2022에서 전 세계에 발포 사출성형 기술의 우수함을 알리다 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