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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이용약관, 운영정책 등의 정보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왼쪽 상단의 메뉴바 선택 후 설정 버튼을 선택하면 각종 약관 및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2. Q푸시 알림을 취소할 수 있나요?

    왼쪽 상단의 메뉴바 선택 후 설정 버튼을 선택하면 푸시 알림 허용, 취소 가능합니다.

  3. Q휴대폰의 통신사/기기변경 등, 변경이 발생해서 다시 다운로드할 경우 이력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를 할 경우가 아니라면, 기존 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며 이력도 그대로 보존됩니다.

  4. Q회원을 탈퇴할 경우 기존 이력들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기존 이력은 사라집니다.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이력 확인 가능합니다.

  5. QA/S 처리 과정 중 미처리가 발생할 경우 앱에서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미처리 발생 시, 진행현황 메뉴에서 재방문예정 상태로 보이며, 고객센터에서 직원을 재배정하여 A/S처리 진행됩니다.

  6. Q결과보고서 내역은 앱으로만 확인 가능하나요?

    앱과 등록한 이메일에서 결과보고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 앱의 결과보고서는 15일 이전의 내용만 확인 가능하고, 15일이 경과한 결과보고서는 이력만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이 필요할 경우 이메일로 발송 요청 가능합니다.

  7. Q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SPEED CLUB 앱 아이디는 고객사별 고유 아이디로써 고객사에 소속된 직원이면 가능합니다.

    필요할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가입동의서를 작성하면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8. Q아이폰은 앱 설치가 불가능한가요?

    현재 개발은 안드로이드만 되었습니다.

    아이폰 및 해외담당자는 차후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A/S접수할 수 있도록 개발 예정입니다.

  9. Q메인 담당자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내정보 화면에서 담당자 정보 설정 버튼을 선택하고, 변경하고자 하는 담당자 체크 후 수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후 해당화면에서 메인 담당자 체크하고 기존 메인 담당자가 본인확인 진행하면 수정됩니다.

  10. Q고객사 담당자 등록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최대 5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11. QA/S 접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접수현황 버튼을 선택하면 접수이력이 나옵니다.

    취소를 원하는 접수건에 대하여 상세보기를 선택하여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상태값이 처리 중, 작업종료 일 경우에는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12. QA/S접수 시, 고객 담당자 정보가 다른 경우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화면의 담당자 정보 설정을 선택하여 수정하거나, 추가 가능합니다.

  13. Q사전해결이 무엇인가요?

    사전해결은 A/S 접수한 내용을 바탕으로 사출성형 전문가가 진단하여, 유선으로 기술상담하여 해결하는 기능입니다.

  14. QA/S 접수 시, 증상입력란의 정확한 증상을 모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증상구분, 대분류 값을 기타로 선택하고, 상세증상 란에 간단한 증상을 입력하면 됩니다.

  15. QA/S 접수 시,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 리스트에 없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제품 추가는 고객센터(1644-0990)로 연락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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