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주세요.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대표번호 : 043-540-9000
AS문의 : 1644-0990

FAQ 목록

  1. Q고객서비스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회사소개 - Global 우진 - 스피드클럽]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 서비스 진행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Speed Club APP 접수정보 등록

    ②사출성형기 기술전문가와의 기술상담

    ③담당엔지니어 배정

    ④담당엔지니어 현장진단 및 수리

    ⑤스피드서비스 완료


    APP 이용 시 실시간 진행 현황 확인, 서비스 결과 이력 조회 등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1644-0990 통합상황실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2. Q서비스 요금, 보증기간 등이 궁금합니다.

    [회사소개 - Global 우진 - 스피드 클럽] 메뉴의 하단 서비스 운영규정 버튼 클릭 시 상세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요금안내, 보증기간 산정기준, 특정부품별 품질보증기준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3. Q통합상황실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우진플라임 통합상황실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전화번호 : ☎1644-0990

    - 운영시간 : 08:00~18:00


Woojin Plaimm CEO : Kim Ik-hwan
Address : Woojinplaimm-ro 100, Jangan-myeon, Boeun-gun, Chungbuk (28913)
FAX : +82 043-543-1420
TEL : +82 043-540-9000
E-mail : info@wjpim.com

Copyright © 2020 WOOJINPLAIMM CO., LTD. ALL RIGHTS RESERVED.